청심국제중고등학교입니다.

글읽기

제목
2022 2차 4월 교내입학설명회 안내
이름
입학홍보부
등록일
2022-04-13

<2022 24월 교내입학설명회 안내>
  
본교에 대한 학생 및 학부모님의 꾸준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올해 첫 교내 입학설명회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코로나 19 감염확산방지를 위하여 무엇보다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안전하게 시행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며 방문을 희망하시는 학생 및 학부모님 또한 적극적인 협조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아래 안내 사항을 꼼꼼하게 숙지하시어 참석해주시길 바랍니다.

1. 내용
  가. 전반적인 학교 소개
  나. ·고등학교 입학전형 안내(2022학년도 전형요항 기준)
  다. 재학생 QnA 실시(교내 방역으로 교내 투어 미 실시)
 
2. 설명회 일정 안내
 
일시 장소 인원
04/29() 15:30 ~ 17:00 본교 1층 대강당 200
학교 사정 또는 코로나19 지침으로 변경 시, 홈페이지 공지

아래 계획된 일정 상세 안내는 각 설명회의 2주 전 홈페이지 공지, 1주 전 홈페이지 선착순예약 예정(확인 필요!)
   : 예정일- 202205/20(), 06/17(), 09/02(), 09/30()
 
3. 선착순 예약 방법
 
예약일 예약 바로가기 신청방법
04/22() 10:00 입학설명회 신청
바로가기
. 홈페이지 > 입학안내 > 입학설명회 > 신청 클릭
. 신청서 작성 > 동의하기 클릭 > 예약 완료
  : 예약자명, 비밀번호, 지원구분, 현재학년, 연락처, 인원 입력

. 조회를 통해 예약 여부 반드시 개별 확인
. 입학설명회 입장용 문자 발송(설명회 당일 오전 발송)
  : 해당 문자 확인 불가능할 경우 본교 입장 불가
주의사항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절차 없음
2. 예약자명은 학생명, 보호자명 상관없음
3. 예약 시 입력한 참가인원만 참석 가능함
  (추후 유선으로 인원 수정 불가하며, 학생 및 학부모 2인까지만 참석 가능)
4. 참석 불가한 경우, 4/27()까지 유선으로 취소
  : 031-589-8842, 8904, 8960
5. 대기 예약자 참석 여부는 4/27() 이후 개별적으로 유선 안내
6. 유선상으로 예약 유무 확인 불가
7. 비밀번호 개별 메모(관리자 조회 불가)
 
4. 설명회 당일 참석 안내
 
일자 구분 시간 장소 필독사항
4/29() 교내 출입 허용 15:10~   1) 1510분 이전에 사전 대기 불가
   : 초소 앞 대기 시, 회차 요청
2) 설명회 입장용 문자 확인 후 본교 출입
발열체크 및 예약자 확인 15:10 ~ 15:30 대강당 예약자 외 입장 불가!
 : 가나다 순으로 예약자 명단 및 인원 확인
책자 및 접수증 수령 접수증 분실 주의!
: 2(학생·보호자)만 접수증 확인 후 입장
설명회 15:30 ~ 16:20 관계자 안내에 따른 지정 좌석 착석 (협조요함!)
 :  동행인과 좌석 분리될 수 있음
 :
 좌석 이동 불가
재학생 QnA 16:20 ~ 16:50 교내 희망자에 한하여 참석 가능
 
5. 기타
- 예약은 평균 1분 이내 마감되므로 예약 시작일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소규모 설명회로 인해 참석 인원이 제한되므로 중복 신청 시, 예약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주차 공간이 매우 협소하므로 관계자의 주차 안내에 따라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 지정 장소(본관 1층 로비 및 운동장, 주차장, 대강당) 교내 이동은 불가하므로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유증상 또는 확진되었을 경우, 반드시 사전 연락해주시길 바라며, KF94 마스크 착용 및 손소독 협조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